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클럽 월드컵 출전 명단 발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다음주 일본에서 열리는 FIFA 클럽 월드컵에 참가하는 23명의 선수 명단을 확정, 발표했다. 퍼거슨 감독은 호날두와 루니, 박지성 등 주요 선수들을 모두 포함해 최정예 전력을 꾸렸다.

맨유는 현지 시각으로 토요일 토트넘 홋스퍼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치른 뒤 그 다음날인 일요일 도쿄로 떠나게 된다.

퍼거슨 감독은 일본에서 돌아온 후 불과 3일 뒤인 박싱데이(12월 26일)에 열리는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를 위해 일부 선수들을 남겨둘 뜻을 비추기도 했다. 그러나 전 세계의 팬들을 상대로 유럽 챔피언의 존재감을 증명하기 위해 최정예의 전력을 꾸렸다.

맨유는 12월 18일,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준결승전으로 대회를 시작한다. 준결승전 상대는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호주)와 와이타케레 유나이티드(뉴질랜드), 감바 오사카(일본) 중 하나가 된다.

이집트의 알 알리는 멕시칸의 파추카와 준결승 진출을 위해 다툰다. 에콰도르의 LDU 퀴토가 준결승전에서 기다리고 있는 상황. 결승전은 12월 21일 일요일, 요코하마 경기장에서 열린다.

클럽 월드컵 출전 명단
골키퍼: 판 데르 사르, 쿠쉬차크, 포스터; 수비수: 네빌, 에브라, 퍼디낸드, 비디치, 오셰이, 에반스, 하파엘; 미드필더: 호날두, 안데르송, 긱스, 박지성, 캐릭, 나니, 스콜스, 플레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