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in Yokohama
페이지 1 중 2 다음 » 

레알에 화난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레알 마드리드가 호날두를 내년 여름에 이적시키기로 합의했다는 주장이 나온 후 호날두를 부추기려는 레알 마드리드의 시도를 비난 했다.

스페인 신문 '엘 문도'가 레알 마드리드 구단 관계자인 페드로 트라포테의 발언을 인용하여  호날두를 스페인으로 데려오는 계약이 체결됐다고 보도했지만, 마드리드가 발설해서는 안된다는 조항들이 있다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화가 나서 완전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며 부인했다. 그리고 그는 앞으로 레알마드리드와 호날두에 관련된 소문을 무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퍼거슨은 “내가 그런 폭도와 함께 계약하러 들어 갈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럴 일은 없다.”라며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바이러스도 팔지 않을 것이다. 두 클럽 사이에 어떠한 계약도 없었다.

“나는 지난 여름 가브리엘 에인세를 내보냈을 때 데이비드 길에게, 틀림없이 1월에 호날두를 영입하려는 움직임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내년 1월에도 또 벌어질 것이다. 그냥 무시해야만 한다.

“만약 우리가 레알 마드리드가 무엇을 말하는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우리의 목표에 집중하지 못할 것이고 경기 일정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그냥 무시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