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우승에 집중하는 맨유

맨유는 리그 1위 리버풀에게 7점을 뒤지고 있지만 아직 치르지 않은 두 경기가 있으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2009년에는 맨유가 험난한 프리미어 리그라는 산에 오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맨유는 일본에서 돌아온 후부터 계속된 스토크와 미들스보러전의 승리로 타이틀 경쟁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퍼거슨 감독은 이러한 행보가 새해에도 계속 될 것이라 자신한다.  

미들스보러전에서의 승리 후 퍼거슨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새해가 다가오는 현재 좋은 위치해 있다.” “우리는 아직 치르지 않은 두 경기가 있고 -두 경기 모두 올드트라포드 홈경기이며, 그동안 원정경기를 더 많이 가졌다는 점이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앞으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이고, 정말로 흥미진진할 것이다. 나는 리버풀과 첼시 두 팀 모두를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팀의 경기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잘 달련해 왔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시즌 전반은 우리에게 매우 어려웠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힘든 원정경기 일정을 소화했고,물론 진부한 얘기이긴 하지만, 모든 유럽 경기를 원정으로 치룬다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상황에 잘 대처 했고 여전히 우승 트로피를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