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오셰이, '챔스 무패기록 자랑스러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올보르와의 경기가 끝난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은 대부분 무승부라는 경기 결과에 실망하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존 오셰이는 유럽 무대에서 클럽의 무패 기록을 이어가게 된 것만은 기쁘다고 밝혔다.

맨유는 한국 시각으로 11일 새벽 열린 올보르와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챔피언스리그 19경기 연속 무패의 기록을 이어갔다. 2007년 5월 AC 밀란에 패한 이후 어느 팀에도 패하지 않은 것. 이는 아약스와 바이에른 뮌헨이 세웠던 대회 기록과 동일한 것이기도 하다.

오셰이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경기 결과는) 실망스럽다. 하지만 최소한 무패 기록은 깨지지 않았다"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무패 기록은) 무척 자랑스럽다. 무척 좋은 출발을 보였지만, 초반 선제골을 넣은 후 두 골 정도는 더 넣어야 했다고 생각한다."

"상대는 훌륭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맨유가 올 시즌, 이런 식으로 다시 골을 허용하는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염두에 뒀던 것보다는 무척 한심한 골들이었다.

맨유는 올보르와의 무승부에도 불구하고 셀틱이 비야레알을 격파한 데 힘입어 E조 1위로 16강에 진출하게 됐다. 그러나 오셰이는 16강에서 누구를 만나든 차이는 없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