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
12월 13일, 17:30(한국시간 12월14일 02:30)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매치팩: 토트넘전

맨유가 토요일 이른 저녁에 시작될 아스널과의 격돌을 위해 원정을 떠난다.

최근 경기 결과: 11월 초부터 무패행진을 이어온 맨유는 최근 치룬 4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3번을 승리했으며, 가장 최근의 승리는 지난 주말 선덜랜드와의 경기였다. 토트넘은 월요일 저녁에 열린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승리했으며, 8경기 중 5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어 해리 레드냅의 리그 기록을 세웠다.

예상 출전 선수: 맨유에서는 웨인 루니와 파트리스 에브라가 출전정지로 인해 확실히 빠질 것이다. 반면 경미한 부상을 입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마이클 캐릭, 리오 퍼디낸드 그리고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출전 여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든다. 하지만 토트넘과 비교한다면 사소한 문제이다. 프레이저 캠벨은 그의 출신 클럽과의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 주장 레들리 킹은 심각한 무릎 부상에도 불구하고 출전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라이트 백 앨런 휴튼은 골절상으로 인해 나오지 못하며 지오반니 도스 산토스는 발목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한다.

확률은?: 토트넘 16/5, 무승부 5/2, 맨유 5/6

스타 플레이어: 대런 벤트가 토트넘 공격수 중 가장 큰 위협이지만, 레드냅은 레들리 킹을 중앙 주비수로 내보내게 되어 절망스러울 것이다.

라이벌 경기: 미들스보로 v 아스널(토요일 12:45), 리버풀 v 헐(토요일 15:00), 첼시 v 웨스트 햄(일요일 16:00) – 현지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