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실망한 네빌

게리 네빌은 감바 오사카에게 5-3의 승리를 거둔 클럽 월드컵 준결승전 후반전에서 여러 골을 허용한 것에 실망했다.

맨유는 마지막 15동안 세 골을 몰아치면서 골 수와 같은 별 5개의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수비진이 견고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맨유 역시 3골을 허용했다.

네빌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중요한 점은 우리가 결승전에 진출했고 일요일에 우승컵을 잡을 절호의 찬스를 얻었다는 것이다.”라며 “우리는 이따금씩 훌륭한 경기를 펼쳐 감바를 곤란하게 만들었지만, 마지막에 우리는 흐트러졌으며 수비수로서 3골을 내주게 되어 매우 실망스럽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오늘 결과와 플레이에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맨유는 이제 LDU 퀴토와 일요일에 열릴 결승전에서 만나게 된다. -에콰도르의 퀴토가 준결승전에서 멕시코 팀인 파추카를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그리고 클럽 월드컵이 영국에서는 최고의 상 중 하나로 여겨지지 않지만, 네빌은 동의하지 않는다.

“클럽 월드컵은 영국에서는 별로 인정하지 않는 대회이다.” “하지만 지난 몇 년간 이탈리아와 스페인 팀들이 우승을 차지하는 과정을 보며 이것이 얼마나 큰 대회인지 알았다. 우리는 클럽 월드컵을 확실히 큰 경기로 보고 있으며 우승하기를 원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