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in Yokohama

벤치에 앉게 될 베르바토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FIFA 클럽 월드컵 LDU 퀴토와의 결승전에 후보선수로 이름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르바토프는 이번주 초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목요일 5-3으로 승리한 감바 오사카와의 준결승전에 출전하지 못했다.

다음날 베르바토프는 훈련에 참가했지만 퍼거슨 감독은 그가 출전할 정도로 충분히 회복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전 기자회견에서 “나는 여전히 베르바토프가 경기에 출전할 준비가 안돼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벤치에 있을 것이고 경기의 일부를 뛸 수는 있겠지만, 그는 아직 출전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 반면 다른 선수들은 괜찮다.”

퍼거슨 감독은 스쿼드 선택과 아직 결정해야 할 것들이 있지만 박지성은 확실히 선발출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거슨은 “박지성을 일요일에 출전할 것이다.라며 “나는 아직 스쿼드를 다 구성하지 못했지만, 영국에서의 경기를 고려해야만 하기 때문에 목요일 진영에서 변화를 주어 새로운 선수들을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는 여전히 베르바토프가 경기에 출전할 준비가 안돼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벤치에 있을 것이고 경기의 일부를 뛸 수는 있겠지만, 그는 아직 출전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 반면 다른 선수들은 괜찮다.”

-알렉스 퍼거슨경

FIFA 클럽 월드컵 결승
리가 데 퀴토 v 맨유
12월 21일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