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브라운: '긍정적인 부분 많아'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는 수요일 밤 득점 없이 0-0으로 비겼지만 웨스 브라운은 이날 경기력에 대해서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좋은 경기였다." 브라운은 MUTV에 말했다. 유벤투스는 좋은 팀이고 우리는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어린 선수들에게도 기회를 줄 수 있었고 그들에게는 좋은 경험이었을 것이다."

"시즌이 지금 단계에 와서는 체력을 끌어올리고 날카로움을 가다듬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우리는 일요일에도 다른 경기를 할 것이다. 모두 다 시즌 개막일인 뉴캐슬전에 맞추어 준비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뉴캐슬 전 출장이 불투명한 선수는 웨인 루니이다. 그 스트라이커는 아프리카에서 돌아온 이후 바이러스 증세를 보이고 있고 알렉스 경은 이주 초 그 잉글랜드 국개대표팀 선수가 제 시간에 회복될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브라운은 루니가 8월 17일일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방어를 시작하는 그날 경기에 나설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좋은 경기였다." 브라운은 MUTV에 말했다. 유벤투스는 좋은 팀이고 우리는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시즌이 지금 단계에 와서는 체력을 끌어올리고 날카로움을 가다듬는 것이 중요하다"

-웨스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