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중요한 승리에 기쁜 오셔

존 오셔는 월요일 밤 포츠머스와의 경기에서 거둔 승리가 유나이티드가 타이틀 방어에 다시 한번 불을 붙였다며 높은 자신감에 차 있다.

부상이 덮친 맨유는 홈에서 벌어진 뉴캐슬과의 시즌 개막전에서 승점 2점을 놓쳤다. 리버풀과 첼시 원정이 다가오는 가운데 프래튼 파크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의 중요성은 오셔와 팀 동료들 사이에서 잊혀지지 않았다.

"우리는 승리를 거둬서 기쁘다." 그는 MUTV에 말했다. "지난 몇 시즌동안 포츠머스 원정은 넘어서기 힘든 관문이었다. 우리는 더 많은 골을 넣기를 원했지만 무실점 경기를 펼쳤고 뉴캐슬과의 무승부 이후에 승리를 거둔 점은 중요하다."

"전반 종료후 라커룸에서의 대화는 첫 승을 거두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것이었고 모든 선수들이 토론해 왔던 것이기도 했다. 우리는 두골정도 더 많이 넣고 승리를 거둘 수도 있었다. 나는 많은 팀들이 포츠머스 원정을 와서 무실점 경기를 펼치고 승점 3점을 얻어갈 것이라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기뻤다."

결과적으로 대런 플레쳐의 득점으로 유나이티드와 포츠머스 사이의 승부가 갈렸지만 오셔는 포츠머스 선수들을 그림자같이 수비하며 중요한 무실점 기록을 세운 맨유의 수비진들에 대해 칭찬의 말을 건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