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5 다음 » 

솔샤르 기념경기, 그 순간들

ManUtd.com의 스티브 바트람은 에스파뇰과 펼친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은퇴경기의 현장을 자세히 기록했다.

2:30(현지시간, 이하 현지시간) - 많은 관중들이 올드 트래포드를 꽉 메웠고 그들은 올레가 워밍업을 유해 유나이티드 선수들을 이끌고 나올 때 엄청난 환호성을 질렀다. 워밍업 할때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Suspucious Minds, 밥 딜런의 Like a Rolling Stone, 그리고 건즈 앤 로제스의 파라다이스 시티가 흘러나왔다. 모든 노래는 올레에 의해 미리 준비된 것으로 올드 트래포드의 음향을 통해 전달됐다.

2:40 - 이몬 홈스와 피터 슈마이켈이 인터뷰를 위해 경기장에 나왔다. 올레는 슈마이켈에게 다가가 간단한 대화를 나눴다. 몸을 푸는 선수들과 다시 합류하기 전에 그는 거대한 덴마크 출신의 슈마이켈의 회색 구렛나루를 가리키며 장난을 치는 것 처럼 보였다. 슈마이켈은 그리고 나서 관중들에게 올레와 함께 했던 선수 생활에 대해 말했고, 1999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의 결승골은 말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말했다. "나는 그 골이 터지는 것을 보지 못했다."

2:47 - 경기장 아나운서 알란 키건이 각 스탠드마다 차례로 응원을 할 것을 요청하며 관중들의 분위기를 띄우기 시작했다. 각 스탠드마다 응원을 펼친 뒤 함꼐 한 목소리로 '올레, 올레, 올레, 올레...'를 외치기 시작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