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우리가 작년에 여기 온 이후에 피터버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지켜보는데 관심을 두고 있다."
- 알렉스 퍼거슨 경

맨유 대 피터버러
한국 시간 03시 45분
MUTV 온라인에서 생중계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퍼거슨, 아들과 맞대결 예정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5일 새벽(한국시간) 자신의 아들이 이끄는 팀과 맞대결을 펼친다.

맨유는 작년 프리 시즌 친선 경기에서 피터버러를 3-1로 꺾은 바 있지만 알렉스 경은 그가 올해는 더 강한 팀을 상대하게 될 것이며 더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작년에 오언 하그리브스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이적해 온 이후 처음으로 경기에 나섰다. 하지만 이 경기는 아담 에커슬리, 리치 존스, 동팡저우에게는 어려운 경기 끝에 승리를 거둔 것이었다.

시즌 시작까지 두번의 친선 경기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알렉스 경은 그의 팀이 시즌 시작에 맞춰 준비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그는 대런이 이끄는 피터버러를 점검해 볼 것이다.

"나는 우리가 작년에 여기 온 이후에 피터버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지켜보는데 관심을 두고 있다." 맨유의 감독은 말했다

"나는 강한 팀을 내보낼 것이다. 하지만 올레의 기념 경기에 나섰던 팀과는 큰 변화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맨유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웨인 루니와 마이클 캐릭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한편 게리 네빌은 지난 주 허벅지에 통증을 느껴 오늘 경기에는 나서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