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9월은 새로운 수석코치와 함께?

알렉스 퍼거슨 경은 수석코치 없이 2008/09 시즌 시작을 준비하고 있고 따라서 구단에 새로운 수석코치를 일반적인 경우보다 빠르게 구해 달라고 부탁했다.

카를로스 퀘이로즈 코치가 7월 포르투갈로 떠난 이후에 많은 코치들이 연결되어 왔지만 아직도 그 자리는 공석으로 남아있으며 적어도 8월까지는 그럴 것이다.

"우리는 수석코치를 영입하는데 있어서 아직 아무런 진척은 없다." 알렉스 경은 이번주 초 새로운 골키퍼 코치 에릭 스틸을 영입하는 자리에서 말했다.

"좋은 사람을 대체할 사람을 구하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이고 우리는 그것에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우리는 좋은 코치들을 영입하고 있지만 어쨌든 지금 당장은 결정해야 할 것들이 많지는 않다."

"하지만 나는 이 상황이 평소보다는 빠르게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나는 9월 말까지는 누군가를 구하기를 바라고 있다."

알렉스 경은 월요일 밤 피터버러와의 경기에서는 마이크 필란, 르네 뮬렌스틴 코치의 도움을 받았다. 두 사람 모두 언론 보도에 따르면 차기 수석코치 후보로 거론되고 있지만 스퍼스의 코치 거스 포옛, 맨유 수비수 출신인 로랑 블랑, 덴마크의 전설 라이클 라우드럽등과 같은 외부 인물들 역시  후보로 연결되어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