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개막전 출전한다

웨인 루니가 그간 앓아왔던 바이러스를 떨치고 오는 일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개막전에 출전할 전망이다.

지난 달 말 클럽의 나이지리아 방문 중 바이러스에 감염됐던 루니는 당초 개막전 출전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약 일주일간 훈련을 소화한 후, 루니는 경기 출전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개막전을 앞두고 금요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웨인 루니가 몸 상태를 끌어올렸고, 일요일 경기에도 출전할 수 있을 것이다. 맨유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전했다.

"지난 주 내내 훈련에 참가했고 좋은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커뮤니티 실드가 열렸던 지난 일요일 오전에도 훈련을 했다. 그때부터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루니의 복귀는 맨유에 커다란 힘이 될 전망. 공격진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루이 사아가 빠진 데다 오언 하그리브스와 안데르손, 나니, 박지성 역시 결장할 전망이다.

"나니는 징계 중이기 때문에 경기에 나설 수 없다. 하그리브스와 호날두, 박지성, 사아는 부상 중이며 안데르손은 올림픽에 참가하고 있다. 공격진에 남은 선수가 많지 않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