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프래턴 파크, 8월 25일 월요일

포츠머스 0

맨유 1
플레쳐 32

22/01/2009  Report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4 다음 » 

리포트: 포츠머스 0 맨유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포츠머스를 꺾고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26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포츠머스 프래턴 파크에서 펼쳐진 '2008/2009 FA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포츠머스에 1-0 승리를 거뒀다.

지난 17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1차전 홈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이뤘던 맨유는 커뮤니티실드 경기에서 승부차기 승리를 거뒀던 상대 포츠머스를 원정지에서 제압했다.

맨유는 32분 대런 플레쳐가 왼쪽 측면에서 이어진 파트리스 에브라의 땅볼 크로스 패스를 밀어넣으며 선제골을 터트렸다. 플레쳐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개막전에서 동점골을 기록한 것에 이어 2경기 연속골로 맨유의 해결사로 활약했다.

반면 포츠머스는 첼시와의 개막전에서 0-4 참패를 당한 것에 이은 무득점 연패로 꼴찌 탈출에 실패했다.

한편 팀의 공개 훈련에 나섰던 박지성은 이날 경기 출전 명단에 들지 못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맨유는 현지시간으로 오는 29일 모나코에서 UEFA컵 우승팀 제니트 상트페테부르크를 상대로 UEFA 수퍼컵 경기를 치르며, 이로 인해 풀럼과의 리그 3라운드 경기 일정이 연기됐다.

▲ 전반전 - 플레쳐의 선제골로 앞서간 맨유

적극적인 포츠머스: 경기 시작과 함께 디오프가 위력적인 중거리슛으로 맨유의 골문을 위협했다. 하지만 디오프의 슈팅은 간발의 차이로 바운드 되여 맨유 골문 옆으로 빗나갔다. 홈팀 포츠머스가 경기 초반 적극적인 공격을 펼쳤다. 맨유는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