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호날두와 함께 경기 관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27)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웨인 루니 등 주전 선수들과 함께 10일 밤 11시(이하 한국시간) 개최된 'FA 커뮤니티 실드 2008' 경기를 관전했다.

박지성은 지난 5월, 2007/200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달성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국가대표팀 일정을 소화하고 개인 휴식을 취했다. 이후 영국으로 돌아간 박지성은 맨유의 프리시즌 경기에 결장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겨주기도 했다.

특히 지난 유벤투스와의 프리시즌 경기를 올드트라포드에서 지켜보는 모습이 언론에 공개되며 많은 팬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갖게 했고, 현지 언론들과 구단은 "박지성이 개막전을 앞두고 캐링턴 훈련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컨디션을 조절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그가 새 시즌을 앞두고 힘찬 날개짓을 준비하고 있음을 확인시켜주었다.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경기장에서 개최된 이 경기에 결장한 박지성은 지난 3개월 동안 수 많은 이적 루머를 낳으며 축구계를 술렁이게 했던 장본인인 호날두, 부상에서 재활하고 있는 루니, 오언 하그리브스 등 주전 선수들과 함께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경기를 지켜봤다.

박지성과 함께 경기를 관전한 선수들은 대부분 부상 또는 컨디션 조절을 이유로 이 경기에 결장했지만, 이들의 밝은 표정은 팬들로 하여금 새 시즌에 대한 큰 기대를 갖게 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복귀 의사를 밝힌 이후 처음으로 맨유의 공식 석상에 모습을 내민 호날두와 함께 했기에 더 많은 기대를 낳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