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루니를 지지하는 감독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루니가 현대 축구의 흐름을 거스르는 신선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며 칭찬했다.

유나이티드 소속의 잉글랜드 국가대표 스트라이커는 많은 타블로이드지들과 평론가들로부터 계속해서 공을 쫓는 플레이를 펼치고 공을 따내기 위해 너무 아래쪽으로 내려오는 등 최근 너무 이타적인 플레이를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알렉스 경은 포츠머스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루니와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이타적인 플레이를 펼친다는 것은 축구선수로서 큰 잘못이 아니다."

"그러한 플레이는 팀 플레이의 질을 보여주며 이타적인 본성의 성질을 보여준다. 축구선수에게서 이런 것들을 보는 것은 훌륭한 일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개인적인 플레이의 시대에 있기 때문이다."

"선수들이 골 세레모니를 하는 방식, 선수들이 끼고 있는 귀걸이, 선수들이 하고 있는 문신들을 보면 선수들이 멋지게 보여져야 할 필요가 있는 시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누군가가 팀 플레이를 위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신선한 일이다. 나는 그것이 계속 될 것이라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이타적 플레이에 대한 찬사

"우리는 개인적인 플레이의 시대에 있다.  선수들이 골 세레모니를 하는 방식, 선수들이 끼고 있는 귀걸이, 선수들이 하고 있는 문신들을 보면 선수들이 멋지게 보여져야 할 필요가 있는 시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누군가가 팀 플레이를 위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신선한 일이다. 나는 그것이 계속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알렉스 퍼거슨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