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브라운: 로마전, 여유는 없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9일(이하 현지시간) 열리는 챔피언스 8강 2차전 AS 로마와의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맨유는 지난 1일 치른 8강 1차전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웨인 루니의 골로 2-0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그렇지만 웨스 브라운의 각오는 결연하다. 1차전 2-0 승리가 2차전 승리를 담보하지 않는 만큼,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겠다는 것.

브라운은 ManUtd.com와의 인터뷰에서 "(2차전의) 첫 골이 경기의 향방을 가를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우리는 다른 경기와 다름 없이 로마 전을 앞두고 있을 뿐, 1차전의 2-0 승리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만일 로마가 먼저 한 골을 터트린다면 로마가 좋은 플레이를 펼치며 따라잡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물러앉아 있을 여유는 없다."

그만큼 먼저 선취 득점을 올리는 게 중요하다. "먼저 득점을 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렇게 되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거다."

맨유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도 로마와 조우한 바 있다. 당시 맨유는 8강 2차전에서 7-1 대승을 거두며 종합 전적

페이지 1 중 2 다음 » 


긴장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경기와 다름 없이 로마 전을 앞두고 있을 뿐, 1차전의 2-0 승리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만일 로마가 먼저 한 골을 터트린다면 로마가 좋은 플레이를 펼치며 따라잡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물러앉아 있을 여유는 없다."
- 웨스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