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팬들의 성원으로 더 좋은 기분속에서 자긍심을 가지고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 내가 팬들에게 하고싶은 말은 계속해서 우리를 지지해 주길 바란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우리도 역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팬들의 성원을 부탁한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유나이티드의 "Show Your Colours" 캠페인을 지지한다는 의견을 밝혔다. 덧붙여 그는 올드 트래포드의 팬들이 팀이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는데 중요한 도움을 줄 것이라 말했다.

수요일에 있었던 90000명의 홈팬을 등에 업은 바르셀로나와의 경기는 0-0으로 끝났다.

"바르셀로나의 관중들은 매우 뛰어났고 좋은 경기장이었다." 호날두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누캄프에서 경기해 본 것이 처음이었는데 환상적인 분위기라 생각했다. 하지만 나는 맨체스터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

"우리 팬들은 항상 환상적인 응원을 보여주었는데 지난달에는 정말 엄청났었다. 그들은 팀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아스날 전이 좋은 예다. 팬들의 성원은 선수들에게 정말 큰 힘이 되었다."

"앞으로 있을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도 계속 그것이 이어지기를 바란다. 팬들의 성원으로 더 좋은 기분속에서 자긍심을 가지고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 내가 팬들에게 하고싶은 말은 계속해서 우리를 지지해 주길 바란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우리도 역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 호날두의 응원가인 '비바 로날도'는 경기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응원가이다. 이에 대해 호날두는 그 콜을 들을 때마다 큰 자긍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나는 그 노래를 처음 몇번 들었을 때 꽤 놀랐다. 왜냐면 비바는 포르투갈 말이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이 좋고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꼭 내 노래가 아니더라도 팬들이 노래하는 것을 듣는 것은 좋다. 그것은 경기장에 좋은 분위기를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