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호날두 바르샤에 경고

호날두가 바르셀로나에게 경고를 던졌다. 24일(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누 감프에서 열린 바르셀로나와의 '2007/2008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호날두는 전반 3분만에 페널티킥 찬스를 얻었고, 맨유에게는 선제골의 행운이 찾아오는 듯 했다.

그러나 크로스바를 살짝 맞추며 바르셀로나 골대 왼쪽으로 비켜나간 공은 득점으로 연결되지 못했다. 호날두는 다음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게 될 2차전 경기에서는 반드시 1차전의 실축을 만회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호날두는 경기 후 <스카이 스포츠>와 가진 인터뷰서 "오늘은 득점하지 못했다. 하지만 전혀 문제없다. 올드 트라포드에서는 반드시 득점할 것 이다. 누 캄프에서의 0-0 무승부는 좋은 결과다. 물론 골을 넣고, 경기를 이겼다면 더 좋을 것이라는 점은 당연한 사실이다. 비록 그렇게 하지는 못했지만 결과에 만족한다"며 오늘 경기를 평가했다.

특히 호날두는 바르셀로나가 상대적으로 훨씬 높은 볼점유율을 선보이며 압박한 수비진을 비롯 상대하기 어려운 팀이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거친 경기였다. 바르셀로나는 출중한 기량을 가진 팀이고, 볼을 소유하는 능력이 뛰어났다. 하지만 맨유의 수비능력 역시 만만치 않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록 오늘 골을 넣지 못했지만, 큰 문제는 아니다. 이제 맨체스터로 돌아가 다음 경기에서 골을 넣을 것이다. 0-0 무승부 역시 좋은 결과이다. 이제 우리의 안방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를 펼쳐 승리를 거둘 것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