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블랙번전을 준비하는 리오

리오 퍼디난드가 오는 토요일 이우드 파크에서 있을 블랙번과의 경기가 올 시즌 맨유의 가장 큰 노력을 요구하는 경기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마크 휴스 감독이 이끄는 블랙번은 현재 리그 9위를 달리고 있고, 인터토토컵을 통한 유럽 클럽 대항전 진출을 노리고 있다. 블랙번은 그들의 감독의 모습과 같은 성격을 가진 팀이다. 투쟁심있고, 결단력이 있으며, 결코 작지 않은 능력을 지녔다.

"블랙번은 피지컬적으로 뛰어난 팀이다. 하지만 그들은 더러운 팀은 아니다." 리오가 ManUTD.com에게 말했다. "그들은 협동심이 좋고, 팀을 잘 이끌어가고 있다. 그들은 또한 재능있는 선수들고 보유했다. 때문에 우리가 이번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얻는 것이 보장되있다고 할 수 없다."

"그들은 피치 전역을 아우르는 능력을 지녔다. 로케 산타 크루스, 베니 매카시 그리고 제이슨 로버츠는 모두 득점을 올릴 수 있는 선수들이다."

"데이비드 벤틀리 또한 재능있는 축구 선수다. 그는 아스널에 있을 때도 높은 잠재력을 인정받았고, 이제 아스널을 떠나서 날개를 펼치고

페이지 1 중 2 다음 » 


풍성한 골 잔치

"블랙번은 언제나 우리와의 경기에 사기가 높다. 최근 시즌의 경기에서 그들은 우리를 상대로 거의 골을 넣지 못했다. 이번에도 그렇게 되길 희망한다. 그리고 우리가 경기 중의 모든 골을 기록하길 바란다!"

- 리오 퍼디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