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 Ben Hibbs

퍼디낸드, 로마전 출전 가능성

리오 퍼디낸드가 9일(이하 현지시각)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AS 로마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 출전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퍼디낸드는 6일 미들즈브러와의 경기에서 절뚝거리며 교체아웃된 바 있다. 그러나 7일 검사 결과 뼈가 부러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퍼디낸드는 8일 오전 훈련에 참가하는 대신 부상에 대한 후속 조치를 받았고, 로마와의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그러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수비 라인의 중심인 퍼디낸드를 로마와의 경기에 출전시키고 싶다고 밝혔다. "퍼디낸드가 뛸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 맨유는 1일 열린 로마와의 1차전에서 2-0으로 승리했지만, 결코 긴장을 풀지 않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검사 결과에 문제가 없었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검사 결과 문제가 없었고, 이는 좋은 소식이다. 경기에 뛸 수 있도록 호전되기를 바란다."

퍼디낸드는 9일 오전 최종적으로 몸 상태를 점검받은 뒤, 로마전 출전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퍼거슨 감독은 "9일 11시면 모든 선수들에 대한 보고를 받아본다"며 "그때면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디낸드의 출전 가능성?

"퍼디낸드가 뛸 수 있기를 바란다. 검사 결과 문제가 없었고, 이는 좋은 소식이다. 경기에 뛸 수 있도록 호전되기를 바란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