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라이스 프리미어리그
이우드 파크, 4월 18일 토

블랙번 로버스 1
(산타 크루스 2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테베스 88)
18/09/2012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4 다음 » 

맨유, 블랙번과 극적 1-1 무승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블랙번 원정에서 고전 끝에 극적인 무승부를 거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21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블랙번 이우드 파크에서 펼쳐진 '2007/200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경기에서 블랙번 로버스와 1-1로 비겼다.

맨유는 경기 초반 거센 공격을 몰아쳤지만 브래드 프리델 골키퍼의 선방을 앞세운 블랙번의 조직적인 수비를 넘지못했다. 결국 21분 로케 산타크루스의 매서운 침투에 이은 논스톱 슈팅으로 선제골을 내주며 끌려다녔다.

후반 시작과 함께 거센 역공을 펼친 맨유는 64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오른발 슈팅이 골 포스트를 때리고 나오는 등 고전이 계속됐다. 맨유는 경기 내내 결정적인 슈팅들이 프리델 골키퍼의 계속된 선방에 걸리면서 패배 위기에 몰렸다.

하지만 패색이 짙었던 88분 나니가 연결한 코너킥 상황에서 폴 스콜스의 헤딩 패스를 문전에서 카를로스 테베스가 헤딩슛으로 밀어넣으며 극적인 동점골을 터트렸다.

이날 무승부로 맨유는 승점 81점을 획득하며 선두 자리를 유지했으나 에버턴을 제압하며 승점 78점을 확보한 2위 첼시와 승점 차가 3점으로 좁혀지게 됐다.

한편, 나니의 부상 복귀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을 앞둔 체력 안배 차원에서 벤치에서 대기한 박지성은 경기 종료 직전에 웨인 루니를 대신해 올 시즌 EPL 10번째 출전을 기록하며 맨유가 우승할 경우 메달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획득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