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Nick Coppack in Rome

맨유 트리오, 정상 훈련 소화

에드빈 판 데르 사르와 라이언 긱스, 파트리스 에브라는 모두 31일 저녁(이하 현지시각) 올림피크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훈련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러나 지난 주말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던 마이클 캐릭은 사이드 라인에서 훈련을 지켜봤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31일 오전 열린 기자회견에서 긱스와 에브라의 몸 상태에 대해서는 관찰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저녁 훈련에 임하는 모습에서는 어떠한 문제도 찾아볼 수 없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단은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훈련을 시작했으며, 이후 공을 가지고 훈련 강도를 높여갔다. 이후에는 미니 게임도 소화했다.

지난해 9월 치명적인 인대 부상을 당한 후 겨우 리저브 팀 2경기를 소화했던 미카엘 실베스트르는 이날 훈련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애스턴 빌라 전에서 부상으로 교체 아웃됐던 리오 퍼디낸드 역시 저녁 훈련을 모두 소화했다.



로마 원정을 떠난 맨유

맨유는 AS 로마와의 경기를 위해 총 21명의 선수단을 꾸렸다.

골키퍼:
에드빈 판 데르 사르, 토마슈 쿠슈차크, 톰 히튼

수비수:
웨스 브라운, 리오 퍼디낸드, 파트리스 에브라, 제라드 피케, 네마냐 비디치, 미카엘 실베스트르

미드필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안데르손, 폴 스콜스, 오언 하그리브스, 라이언 긱스, 존 오셰이, 박지성, 마이클 캐릭, 크리스 이글

포워드:
웨인 루니, 카를로스 테베스, 대니 웰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