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박지성, 아스널전 55분 활약

박지성이 13일(현지시간) 올드트라포드에서 개최된 2007/200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의 경기에 선발 출전, 55분간 활약하며 팀의 2-1승리에 도움을 주며 다시 한 번 '선발출장=승리'라는 공식을 재확인했다.

나니의 결장, 라이언 긱스와 카를로스 테베스의 벤치 대기 속에 루니, 호날두와 짝을 이뤄 선발 출전한 박지성은 시종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아스널 문전을 파고들었고, 특유의 왕성한 수비 가담 능력을 과시했다.

박지성은 종종 맨유의 원톱으로 올라서기도 한 박지성은 심지어 온몸을 던져 아스널 중앙 수비진과의 헤딩 경합에서 승리하기도 했다. 어느 때보다 정열적인 모습을 보인 박지성은 후반 초반 호날두가 동점골을 터트린 직후 공격수 테베스와 교체됐다.

최근 4경기 연속 출전으로 체력적 어려움을 겪은 박지성은 이날도 무시무시한 활동량을 보였고, 퍼거슨 감독의 큰 독려 속에 피치에서 내려왔다. 박지성은 이날 경기로 EPL 9번째 출전을 기록했고, 1경기만 더 나선다면 올 시즌 리그 우승 시 메달을 받을 수 있다.

맨유는 현지시간으로 오는 20일 블랙번 로버스와 EPL 35라운드 경기, 23일 바르셀로나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 경기를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