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CL4강 풀타임 활약!

9년만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격적인 승리의 순간을 이끈 이들 가운데, 한국인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게 된 박지성이 있었다.

'지성선발=불패'라는 기록을 이어나간 박지성은 이날 경기에서 왼쪽 측면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 1차전 경기에 이어 풀타임 활약으로 결승행에 기여했다. 박지성은 적극적인 수비 가담은 물론 과감한 공격 전개를 펼치며 날카로운 슈팅과 크로스 패스 연결로 맨유의 유효 공격 장면을 만들어내며 추가골을 노리는 등 만점 활약을 펼쳤다.

박지성은 바르셀로나의 공격을 책임졌던 메시를 끈질기게 마크하며 수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다. 물론 공격에서도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박지서은 전반 20분 바르셀로나의 페널티 지역 내에서 호날두의 패스를 받아 강한 슈팅을 시도하며 상대의 가슴을 철렁하게 했다.

이어 전반 40분에는 바르셀로나 진영 좌측에서 중앙에 파고들던 나니를 향해 날카로운 패스를 연결하며 헤딩슛 기회를 제공하며 홈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후반들어서도 박지성의 활약은 공수를 넘나들었다. 특히 경기 종료를 앞두고 거세게 몰아치는 바르셀로나를 맞이한 박지성은 큰 무대에 걸맞는 선수답게 흔들림 없는 모습을 선보이며 팀과 함께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기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