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박지성, '더블 달성할 것'

박지성이 2007/200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AS로마와의 경기를 앞두고 팀의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 경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지난 AS로마와의 1차전과 미들스브러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박지성은 인터뷰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며 팀의 더블 달성에 대한 자신감도 나타냈다.

박지성은 "지금의 스쿼드가 맨유에 합류한 이래 최고의 스쿼드라 생각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최근 (몇몇 경기에서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는) 변화가 있었지만 좋은 결과를 얻어왔고, 여전히 강한 스쿼드를 구성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몇몇 선수들이 부상을 당했지만 다른 강한 선수들이 그 자리를 채웠다. 최고의 스쿼드라고 생각한다(In a couple of matches we’ve changed the team around but still got good results. We have a good squad. Players get injured and we have other strong players to come in. Yes, I think it’s the best squad)"며 맨유가 여전히 강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 챔피언스리그 우승 여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챔피언스리그 뿐만 아니라) 리그 또한 우승을 할 수 있으며, 더블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We can win the league as well. We can do the double)"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