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좋은 분위기였고 훌륭한 경기장이었다.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조금 더 좋았다. 화요일에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와 2차전을 치르게 되어 좋고 올드 트래포드의 분위기도 역시 좋을 것이다."

-오언 하그리브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하그리브스,'바르샤, 진짜는 이런것!'

지난 수요일 밤에 누캄프에서 펼쳐졌던 경기의 분위기와 마찬가지로 오언 하그리브스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바르셀로나에게 '진짜' 유럽 대회의 분위기를 보여줄 것을 부탁했다.

양팀의 챔피언스 리그 4강 1차전에서 10만에 가까운 팬들이 바르셀로나의 경기장을 가득 메웠었다. 하그리브스는 그 분위기를 즐겼지만 그는 홈 서포터들의 압도적인 응원에 놀랐다고 말했다.

"좋은 분위기였고 훌륭한 경기장이었다.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조금 더 좋았다." 그는 MUTV에 말했다.

"화요일에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와 2차전을 치르게 되어 좋고 올드 트래포드의 분위기도 역시 좋을 것이다."

하그리브스는 가장 최근에 유나이티드의 'Show Your Colours' 캠페인에 대한 지지를 밝힌 선수이다. 이 캠페인은 운 좋게 화요일 경기의 티켓을 구한 사람들에게 한 목소리를 낼 것을 요구하고 있다.

서포터들은 머플러와 깃발, 걸개를 가져와서 올드 트래포드를 붉은 물결과 함성으로 물들여야 한다. 하그리브스는 이러한 지지 속에 유나이티드가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하그리브스는 "우리는 긍정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다. 우리는 바르셀로나를 공격할 것이고 그들을 이길 것이다. 그들이 우리를 당해낼 수 있는지 두고 보자."라는 생각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