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는 쉽게 이길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2007/2008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경기를 앞두고 있는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아이두르 구드욘센이 "맨유는 만만치 않은 상대"라며 팀 동료들에게 긴장감을 주문했다.

구드욘센은 경기를 앞둔 23일 <바르사 TV>와 가진 인터뷰에서 "맨유는 전형적인 프리미어리그 팀이 아니다. 그들은 엄청난 자질과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며 위대한 축구를 선보인다. 더욱이 체력적인 측면에서도 전혀 부족함이 없다. 모든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가진 엄청난 팀이 맨유다"라고 강조하며 바르셀로나가 이번 경기를 쉽게 이길 수 없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첼시에서 공격수로 활약하며 프리미어리그를 경험한 바 있는 구드욘센은 특히 바르셀로나가 챔피언스결승에 진출하기 위해서 맨유는 '반드시 넘어야 할 상대'라고 강조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웨인 루니 등 맨유의 주전공격수들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에 반해 구드욘센은 바르셀로나에서 이번 시즌 그리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구드욘센은 "이곳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호날두와 루니를 이야기한다. 개인적으로는 긱스와 스콜스가 나의 축구인생에 있어서 가장 존경하는 선수들이다. 나에게 스콜스는 그의 전성기 시절, 가장 완벽한 축구선수 중 한 명으로 비춰졌다"며 맨유 선수들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