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 두려워 하고 있는 것은 맨유다. 그들은 홈에서 골을 허용할 경우 반드시 이겨야만 결승전에 진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결승 진출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데쿠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데쿠,"맨유는 실점을 두려워할 것"

데쿠는 유나이티드가 화요일에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질 챔피언스 리그 4강전 경기에서 바르셀로나의 공격적인 면모를 두려워할 것이라 생각한다.

지난 주 누캄프에서 펼쳐진 1차전은 양팀모두 득점 없이 끝났고 이로 인해 유나이티드는 맨체스터에서 승리를 거둬야만 한다. 반대로, 바르셀로나는 골을 넣고 비기더라도 다음 달 모스크바에서 펼쳐지는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바르셀로나의 현재 활약이 최고조에 있지는 않지만 그들의 공격 능력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이끄는 유나이티드를 긴장하게 할 것이라고 포르투갈 출신의 플레이 메이커 데쿠는 말했다.

"지금 두려워 하고 있는 것은 맨유다. 그들은 홈에서 골을 허용할 경우 반드시 이겨야만 결승전에 진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결승 진출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유나이티드는 지난 1차전에 비해서 더 공격적인 전술을 사용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그리고 데쿠는 바르셀로나의 스타 리오넬 메시가 더 많은 공간을 활용하면서 활약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

"1차전에서 메시는 공을 잡았을 때 주변에 많은 선수들이 달라붙었음에도 불구하고 위협적인 모습을 보였다." 데쿠는 말했다. "이제 그들은 더 많이 공격해야 하고 따라서 메시를 막는데만 집중할 수는 없을 것이다."

"테베즈와 루니, 호날두가 모두 수요일에 선발출전 하는 것을 보고 그들이 공격적으로 압박할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그들은 수비 라인을 뒤로 내리는 플레이를 했지만 홈에서는 그럴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