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캐릭, '팬 여러분들의 힘 덕분!'

마이클캐릭이 지난 주말 이우드 파크에서 개최된 블랙번과 맨유의 경기에서의 극적인 무승부를 만든 것은 카를로스 테베스의 골이 아닌 8000여 팬들의 힘이었다며 팬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의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주말 이우드파크에서 맨유는 블랙번과 리그 우승의 길목에서 만나 승점을 쌓아야 하는 상황이었다. 아쉽게도 맨유는 0-1로 이끌려가고 있었지만, 종료 직전 테베스가 골을 넣었어 1-1 동점을 만들었고, 맨유는 승점 3점을 얻는 데에는 실패했지만, 가까스로 1점을 얻을 수 있었다. 이 경기가 열린 이우드 파크에도 역시 맨유의 팬들은 자리하고 있었고, 경기 시작 부터 종료까지 끊임없이 힘을 보탰다.

캐릭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의 호응은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였고, 그런 호응이 우리를 위해 골이 골대로 빨려들어가게 했다"며 팬들을 칭찬했다.

이어 "언제나 우리의 홈인 올드 트라포드에서 팬들은 위대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원정때 오는 팬들은 조금 다르다"며 원정경기에 응원을 나선 팬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맨유는 이제 첼시와의 일전을 앞두고 있다. 첼시와의 경기는 프리미어리그의 결승전으로 불리울

페이지 1 중 2 다음 » 


"팬들의 호응은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였고, 그런 호응이 우리를 위해 골이 골대로 빨려들어가게 했다"
-마이클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