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가 현재 좋은 성적을 내고 있지만 , 지금까지의 내 경험을 비추어 볼 때 이링 끝날 때 까지는 확실한 것이 없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18/09/2012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아직 확정된 것은 없어'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결승선을 통과할 때 까지 방심은 금물이라고 밝혔다.

첼시는 지난 월요일 저녁 위건 에슬래틱과의 홈 경기에서 예기치못한 무승부를 당했다. 때문에 맨유와 첼시의 승점차는 5점으로 벌어졌다. 맨유와 첼시는 나란히 4경기씩을 남겨두고 있고,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에게 집중력을 높일 것을 주문했다.

퍼거슨 감독은 "우리가 현재 좋은 성적을 내고 있지만 , 지금까지의 내 경험을 비추어 볼 때 이링 끝날 때 까지는 확실한 것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어려운 경기들을 남겨두고 있다. 블랙번과 경기가 있고, 첼시 그리고 위건과의 경기가 있다. 모두 3번의 어려운 원정경기들이다. 아직 가야 할 길이 멀다"고 밝히며 끝까지 최선을 다 해야 함을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말 첼시가 위건과 비긴 것에 대해 "첼시와 위건의 무승부는 우리에게 보더스와 같았다. 지난 일요일 우리가 아스널을 상대로 이겼기 때문에 약간의 여유가 있지만 아직 확실한 것은 없다. 우리도 첼시에게 패배할 수 있다. 아니면 모든 경기를 질 가능성도 있다. 매우 어려운 리그를 우리는 치르고 있다"고 밝혔다.

확실한 것이 없다는 퍼거슨 감독의 말이 있었지만, 선수들에 대한 그의 신뢰는 확실해 보인다. 퍼거슨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웨인 루니 그리고 카를로스 테베스의 발에서 72골이 나왔다. 이 세명의 공격수들의 날카로움을 대변하는 결과이다"고 밝히는 한편 " 이제 우리는 우리의 일을 해야 하고, 스쿼드는 준비되어있다. 지는 시즌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고 에버턴에게 0-2로 끌려갔었지만 다시 4-2로 이긴 적도 있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