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보도: Ben Hibbs

자신의 시간을 기다린 사아

루이 사아는 자신이 스포르팅 리스본전의 스타팅 라인업에서 제외된 이후 다소 짜증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알렉스 퍼거슨 경이 팀을 위해 올바른 결정을 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이후로 첫 번째 선발 출장을 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29세의 사아는 이번 주에 알렉스 경으로부터 자신의 신체적인 능력과 공격진을 이끄는 능력, 그리고 웨인 루니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같은 선수를 완벽히 속일 수 있는 능력 등에 대해 칭찬을 들었다.

루니는 1-0으로 승리한 스포르팅전에서 원톱 스트라이커 역할을 부여 받았다. 하지만 사아는 이번 주말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릴 첼시와의 경기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를 희망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교체 명단에 오른다는 것은 모든 선수에게 절망적인 기분을 줄 수 있다. 항상 선발 명단을 정할 때마다 어려운 결정을 해야만 하고, 나는 감독님이 그에 대해 옳은 결정을 했다고 생각한다. 어려운 분위기의 경기장에서 승리한 것은 훌륭한 일이다.”

맨유는 최근 계속해서 1-0으로 승리하고 있다. 그리고 사아는 오는 23일에도 다섯 번째로 1-0 승리를 얻는다면 기쁘게 받아들일

페이지 1 중 2 다음 » 


돌아온 사아

“우리는 다시 자신감을 되찾았고 이러한 결과들을 계속해서 지켜 나가길 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를 챔피언으로 만들어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루이 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