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보도: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사임설을 일축한 케이로스

카를로스 케이로스 코치는 2007년을 끝으로 자신의 미래에 대해 다시 생각할 것이라는 전망을 일축했다. 그리고 그는 클럽에서 자신의 역할을 계속 하는 것이 매우 즐겁다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의 수석코치인 케이로스는 기자회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보도됐다. "나는 내 축구 경력의 마지막에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12월에 일을 그만두고 내 스스로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볼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맨유가 리스본을 방문했을 때 "그것은 단지 오해일 뿐”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런 일들이 왜 발생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지금 하고 있는 일과 위치에 대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것이다.” – 카를로스 케이로스, 스카이스포츠

"맨유는 나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그래서 그런 화제에 대해 얘기하는 식의 시간낭비는 할 필요가 없다."

케이로스는 맨유에서 매일 알렉스 경을 도우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그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선수에게 미치는 영향은 맨유에게 엄청나게 중요한 부분이다. 그리고 클럽에 계속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을 영입한 케이로스는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미래를 몹시 기대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