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보도: Nick Coppack

로마전에 결장하는 에드빈

에드빈 판 데르 사르가 오는 10월 3일 열릴 AS로마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그는 맨유가 1-0으로 이긴 버밍험전에서 발가락 부상을 입었다.

판 데르 사르는 버밍험전 전반 중반 상대의 공격을 막던 중 잘못 떨어져 부상을 입었고 알렉스 퍼거슨 경은 정밀진단을 위해 병원으로 갔다고 밝혔다. 그는 치료를 받은 후 다시 뛰었고 리오 퍼디난드가 그 대신 골킥을 차야 했다. 그는 후반전에는 경기장에 나설 수 없었다.

그와 교체돼 경기장에 들어선 토마슈 쿠슈차크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선제골을 넣은 후 뛰어난 선방으로 실점을 막아냈다.

경기후 MUTV와 가진 인터뷰에서 알렉스 퍼거슨 경은 쿠슈차크가 AS로마전에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을 치를 것이라고 밝혔다.

“에드빈이 발가락에 부상을 입었다고 생각한다. 부상이 어디까지인지는 모른다. 정밀진단을 위해 병원으로 보냈다. 그는 화요일(AS 로마전) 경기는 결장할 것이 확실하다. 경험이 많은 선수를 잃었다는 것에 걱정이 되지만 토마슈 쿠슈차크는 매우 능력이 뛰어난 골키퍼이며 그처럼 뛰어난 골키퍼를 갖고 있어서 기쁘다.”



챔스리그에 결장하는 골키퍼

“에드빈이 발가락에 부상을 입었다고 생각한다. 부상이 어디까지인지는 모른다. 정밀진단을 위해 병원으로 보냈다. 그는 화요일(AS 로마전) 경기는 결장할 것이 확실하다.”

- 알렉스 퍼거슨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