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Ben Hibbs

퍼거슨 경에게 충격을 준 패배

알렉스 퍼거슨 경은 코벤트리 시티 전에서 2-0으로 패한 경기에서 보여준 맨유 선수들의 경기력에 대해 "충격과 놀람"을 금치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어린 맨유 선수들은 이언 도위가 이끄는 팀을 상대로 패배하였다. 이것은 75,000명의 관중 앞에서 재능있는 선수들에게 빛날 기회를 주고자 했던 퍼거슨 경을 실망하게끔 했다.

"이것을 담담하게 받아 들여야 한다. 이것은 확실히 놀랄만한 경기력이었고, 나는 이런 것을 기대한 것이 아니다. 나는 패배의 이유를 대는 데는 관심이 없고, 단지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줬을 뿐이다."

"우리는 어린 선수들에게 큰 희망을 걸었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큰 충격이다."

이제 주어진 도전 과제는 선수들이 패배를 극복하는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볼 것이고, 그들 스스로의 능력을 증명하기를 원할 것이다. 코벤트리 선수들은 컵 경기에 익숙해져 있고, 그것은 전반전에는 확실히 중점적인 것이 되었다. 그들은 항상 공은 먼저 차지했고, 아마도 몇몇 우리 선수들은 이런 컵 대회에서의 경기에 익숙해있지 않았을 수도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이것을 담담하게 받아 들여야 한다.  이것은 확실히 놀랄만한 경기력이었고, 나는 이런 것을 기대한 것이 아니다. 나는 패배의 이유를 대는 데는 관심이 없고, 단지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줬을 뿐이다."

-알렉스 퍼거슨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