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첼시는 몇년간 우리의 주요 라이벌 팀이었고, 그래서 그들을 이기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어떤 측면에서 보자면 우리가 승점 3점을 얻었고, 그들에게 3점을 빼앗아 왔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에게 승점 6점과 같은 효과이다."

- 마이클 캐릭
18/09/2012  보도: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첼시전 승리를 기뻐하는 캐릭

마이클 캐릭은 맨유가 24일에 열린 경기에서 첼시를 2-0으로 꺾으면서 타이틀 도전에 커다란 방해를 미치게 됐다고 믿고 있다.

하프타임 직전 카를로스 테베스가 맨유 소속으로 첫 번째 골을 터뜨리고 교체해 들어온 루이 사아가 종료 직전 페널티 킥을 얻어내면서 알렉스 경이 이끄는 팀은 이 경기에서 승점을 확보하고, 첼시를 순위에서 뒤로 밀어냈다.

아직 시즌 우승 레이스의 초반부이기는 하지만 캐릭은 맨유가 경기에서 이기게 돼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것은 단지 승점 3점을 획득한 것 이상의 것이라고 느끼고 있다.

"첼시는 몇 년간 우리의 주요 라이벌 팀이었고 그래서 그들을 이기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어떤 측면에서 보자면 우리가 승점 3점을 얻었고, 그들에게 3점을 빼앗아 왔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에게 승점 6점과 같은 효과다." - 마이클 캐릭, MUTV

"우리는 시즌 내내 해왔던 것처럼 경기를 잘 치렀다. 그들은 매우 좋은 팀이고 우리에게 좋은 시험과도 같다. 존 오비 미켈이 퇴장당함에 따라 10명으로 우리와 맞서게 되기 전에도 나는 우리가 더 좋은 모습을 보였다고 생각한다."

"후반전에는 많은 면에서 다른 양상이 펼쳐졌다. 우리가 공을 지키고 기회를 잡으려고 노력한 반면에 그들은 뒤로 물러나 있었다. 우리가 경기 종료 직전에 페널티 킥을 얻어낸 것은 좋은 일이다."

"우리는 지금 계속해서 잘 해나가고 있고, 이것을 계속 유지해 내가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