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보도: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맨유 정상궤도 복귀중”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경은 버밍험 시티전 승리에 기쁨을 표시하며서 동시에 스티브 브루스 감독이 이끄는 버밍험 시티를 칭찬했다.

“우리가 최고 단계로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경기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었을 것이다. 전방에서 보여준 몇 장면은 정말 좋았다. 루니와 호날두, 테베스는 상대 선수들에게 대단히 위협적이고 전방 공격 라인은 전보다 훨씬 좋아 보인다.” – 알렉스 퍼거슨 경, <세탄타 스포츠>

“지금까지 전반전에 보여준 버밍험의 플레이는 가장 나았다고 생각한다. 물론 몇 번의 위기는 우리 스스로 초래한 것이었다. 그들은 아주 좋은 플레이를 했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야 한다. 오늘 경기가 올 시즌 가장 어려운 경기였다고 말하고 싶다.”

또한 알렉스 퍼거슨 경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시즌 초반 버밍험을 견제한 것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버밍험 선수들의 운동능력이 맨유를 뒤흔들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매우 공격적이었고 빨랐다. 그들은 우리로서는 다루기 힘든 팀이었다. 비록 1-0으로 이겼지만 우리는 단지 경기가 끝나기만을 기도했을 뿐이다. 경기 후반, 그들은 공을 계속해서 우리의 페널티 지역안으로 넣었지만 우리는 잘 대처했다. 그들은 대단한 팀이며 매우 활동력이 좋다. 우리는 후반전에 힘든 경기를 펼쳐야 했다. 결과에 만족한다. 매우 좋은 결과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