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에게 인상을 준 어린 트리오

라이언 긱스는 위건 애슬레틱과의 경기에서 맨유가 4-0으로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이후 이날 경기에 투입된 어린 선수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헤라르드 피케와 대니 심슨, 그리고 안데르송은 모두 크리스 허칭스 감독의 팀과의 경기에서 밋밋한 지난 날들에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피케는 중앙 수비수로 좋은 모습을 보였다. 심슨 역시 좋았다. 그들은 두개의 어시스트를 해냈고, 전반적으로도 그들이 정말 좋은 활약을 해 주었다." - 긱스, MUTV

브라질 출신의 미드필더 안데르송 역시 올드 트라포드에서 전반전에 교체되어 경기에 나섰는데, 그의 뛰어난 패스 시야를 보여주며 폴 스콜스와 좋은 파트너쉽을 형성했다.

"후반전에 안데르송은 많은 상황들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다."
"그는 열심히 뛰었고, 몇몇 좋은 터치를 보여주었으며 훌륭한 패스도 보여 주었다. 그는 아직 어리고, 그의 실력을 성장시켜 나가는 중이지만, 그는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쳤다."

많은 맨유의 선수들이 각자 그들의 대표팀 선수로 활약하기 위해 팀을 떠난 반면에 긱스는 올해 초 국가대표에서 은퇴하였기 때문에 캐링턴 훈련장에 남아 있을 것이다.
경기에 나서지는 못하지만 긱스는 시즌 중간에 주는 휴식의 효과가 그가 웨일즈 대표팀 커리어를 아쉽지만 그만 두게 된 것에 대해 충분한 보상이 되고 있다고 확신하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