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하워드 웹은 최근 가장 좋은 심판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심이고, 그는 그것으로 인해 관심이 집중되는 경기의 주심을 맡을만한 자격이 있다."

-프리미어리그 대변인
22/01/2009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토요일 경기 주심으로 적절한 웹 주심

하워드 웹 주심은 맨유와 아스날이 리그 선두를 두고 펼치는 경기에서 주심을 맡기로 했다.

최근에 은퇴한 그레이엄 폴 주심은 웹 주심이 아스날이 리버풀을 상대로 1-1로 비긴 경기에 이어 두경기 연속으로 아스날 경기에 주심으로 선정된 것에 우려를 나타냈다.

"이전까지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다음 경기에 같은 팀의 주심으로 배정된 적은 한번도 없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종류의 것들을 함축하고 있다. 하워드 웹이 그의 편파성을 입증할 것인가? 즉,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유리한 판정을 내릴 것인가?"

"매우 좋은 심판에게 그것은 정당하지 못한 부담을 주는 것이다."

프리미어리그는 웹 주심을 배정한 것을 바꾸지 않고 있으며, 최근에 아스날의 리버풀 원정 경기나 독일이 체코를 상대로 펼친 유로 2008 경기 등에서 그가 보여준 그의 능력이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토요일에 그가 주심을 맡는데 최적의 사람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프리미어 리그 사무국의 대변인은 말한다. "하워드 웹은 최근 가장 좋은 심판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심이고, 그는 그것으로 인해 관심이 집중되는 경기의 주심을 맡을만한 자격이 있다."

남부 요크셔 출신의 웹은 이번 시즌 유나이티드 경기 중 8월에 토튼햄을 상대로 승리한 경기에서 주심을 맡았다. 지난 시즌에 그가 맡았던 맨유의 경기에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첼시를 상대로 1-1로 비겼던 경기와 왓포드와의 FA컵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