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프리미어 아카데미 리그
Carrington, Sat 20 October

MANCHESTER UNITED 7
Welbeck (8, 20, 31, 53), Macheda (45), Ajose (65, 71)

WEST BROM 0

22/01/2009  Reported By David Stowell
페이지 1 중 2 다음 » 

U18팀, 맨유 7 웨스트 브롬 0

맨유의 유소년팀은 토요일에 캐링턴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웨스트 브롬위치를 상대로 7골을 작렬하면서 올시즌 최그의 모습을 보였고, 대니 웰벡은 4점이나 득점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즌 초반에 부진한 출발을 보인 뒤에 맨유의 유소년 팀은 점점 안정적인 모습을 되찾고 있으며, 이번 승리는 요 근래 몇주간 좋은 모습을 보였던 것에 대한 보상과도 같은 것이다.

웰벡은 경기 시작 8분만에 골문쪽으로 연결된 마그누스 아이크럼의 패스를 받아 미끄러져 들어가면서 득점을 기록하였다. 10분 뒤에, 아이크럼과 웰벡은 또다시 한 골을 합작해 냈다. 웰벡이 그 노르웨이 출신 선수가 빠르게 프리킥 할때 달려 들어가면서 알솝 골키퍼를 상대로 로빙슛을 성공시키며 득점을 해냈다.

맨체스터 태생의 그 공격수는 얼마 지나지 않아 세번째 득점을 기록하며 해트트릭을 달성 하였다. 경기 시작한지 30분만에 대니 드링크워터가 날카롭게 웰벡이 달려들어갈 때 스루패스를 내주었다. 그 16세의 선수는 알솝 골키퍼를 제치고 빈 골문을 향해 슛을 꽂아 넣었다.

맨유는 수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고, 미드필드에서는 창의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최전방에서는 결정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맨유 유소년팀은 전반 종료 직전 4번째 골을 득점하였다. 다시 한번 웰벡이 골에 관여하였다. 웰벡은 찍어찬 패스로 이탈리아 출신의 스트라이커 페드리코 마체다에게 공을 연결하였고, 마체다는 이 공을 가볍게 득점으로 연결하였다.

맨유의 유소년 팀은 거기에서 그치지 않았다. 후반전에 웰벡은 자신의 4번째 골이자 팀의 5번째 골을 후반 8분에 기록하였다. 마체다와 패스를 주고받은 웰벡은 원정팀의 수비진을 휘저은 뒤에 오른발 슛으로 골문 아래쪽 구석에 공을 꽂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