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골이 터질 것이라는 것이다. 0:0경기는 아닐 것이라는건 확실하다. 맨유와 아스널의 경기는 며느리도 모른다.”
-프랭크 스테플턴
18/09/2012  Reported By Steve Bartram

스테플턴 : 어느 팀을 고르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에서 활약한 적이 있는 스트라이커 프랭크 스테플턴은 이번 주말 아스널의 홈 구장인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개최될 예정인 전 소속팀간의 격전을 앞두고 어느 팀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한다.

아일랜드 출신의 스태플턴은 이번 주 토요일 펼쳐지는 두 팀의 격돌이 다른 어느 게임과는 도저히 비교할 수 없는 공격 축구의 향연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스테플턴은 “소위 ‘시즌 최고의 경기’가 있을 때에는 ‘답변이 어렵나요? 어떤 팀이 될지 예상도 안될까요?’라는 질문을 받곤 한다.” 라고 <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골이 터질 것이라는 것이다. 0:0경기는 아닐 것이라는건 확실하다. 맨유와 아스널의 경기는 며느리도 모른다.”

그는 그 어느 팀도 불리하지 않고 그 어느 팀도 유리하지 않다고 한다.

“판단이 정말 힘들다. 모든 면을 봐도 결론이 나지 않는다”

“리오 퍼디난드와 비디치를 생각해보면 정말 잘 하고 있다. 하지만 또 아스널에는 이에 뒤질 수 없는 투레와 갈랴스가 있다”

“미드필드를 봐도 그렇다. 부상에 시달리고 있지만, 안데르손이 활약을 펼치고 있고, 하그리브스가 돌아온다. 호날두, 긱스, 나니 같은 날개가 옆에 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