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보도: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알렉스 경, “운이 좋았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AS로마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많은 기회를 놓친 뒤에 맨유가 AS 로마를 1-0으로 꺾은 것에 대해 약간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레즈(Reds:맨유의 애칭)는 70분에 경기의 향방을 결정짓는 중요한 웨인 루니의 골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로마는 경기 내내 특별히 주목할 만했던 프란체스코 토티와 교체된 마우로 에스포지토가 가까운 거리에서 득점할 기회를 놓친 것을 포함해서 16번의 기회를 잡았다.

토마슈 쿠슈차크는 많은 슛을 막아 냈으며, 알렉스 경은 그가 보여준 활약에 만족하고 있다.

"그는 좋은 방어를 몇 번이나 해냈고, 후반전에 골문을 잘 막아냈다. 로마는 좋은 기회가 몇 번 있었지만, 우리가 조금 더 운이 좋았던 것 같다."

맨유는 아직 리그에서나 유럽에서나 이번 시즌 최고의 활약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계속해서 이기고 있다는 것이고 알렉스 경은 곧 팀의 최고 활약이 다시 펼쳐질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때때로 많은 골을 득점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그것은 오래 가지 않는다. 언젠가 우리는 골을 많이 넣게 될 것이고 그것이 곧 오기를 바란다.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뛰고 있으며, 많은 경험을 보여주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