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매 시즌 맨유와 첼시, 리버풀, 아스널에게 우승의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가 최고의 팀이며 맨유가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호날두,“우리 우승컵 지킬 것”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유가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지킬 것이라는 자신감에 차 있지만 이번에는 좀 더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스널과 첼시가 3년간 리그 우승을 차지하는 것을 지켜보던 맨유는 지난 5월 4년 만에 마침내 챔피언 왕관을 차지했다.

힘겨운 1-0 승리가 계속되던 맨유에 호날두는 위건전에서 두 골을 몰아치며 맨유가 4-0 대승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줬다. 이날 승리로 맨유는 잠시나마 리그 순위표의 최상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포르투갈 국가대표이기도 한 호날두는 맨유는 여전히 더욱 발전할 여지가 있지만, 맨유가 올 시즌에도 다시 한 번 리그를 우승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

“올 시즌 우승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그렇지만 우승은 더욱 힘들어 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매 시즌마다 맨유와 첼시, 리버풀, 아스널에게 우승의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맨유가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자서전 ‘모멘트(Moment)’ 발표회

"아스널과 리버풀은 올 시즌에 매우 강해 보인다. 아스널은 현재 환상적인 축구를 하고 있다. 그들은 젊은 팀이지만 아주 잘하고 있다. 리버풀도 역시 잘 한다. 그렇지만 맨유가 최고의 팀이라고 생각한다.”

챔피언스리그 우승컵도 호날두의 궁극적인 꿈에 들어있다. 호날두는 맨유가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를 모두 우승할 수 있는 역량이 충분하다고 주장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