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오: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갔었다.

리오 퍼디난드는 디나모 키예프와의 경기에서 맨유가 공격적인 전개를 보인 전략은 멋진 결과를 얻어내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시인했다.

팀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그 센터백은 경기가 시작한지 채 10분이 지나기 전에 선취골을 득점했으며, 이를 토대로 맨유는 리드를 잡고, 우크라이나의 수도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4-2로 승리하면서, 챔피언스리그 녹-아웃 스테이지로 진출하는데 한발짝 더 다가섰다.

"우리는 이 경기를 이기려고 계획하고 있었고 해냈다. 경기 초반에 좋은 시작은 우리에게 필수적이었고, 우리는 이른 시간에 두 골을 득점해냈다. 이렇게 되면 디나모가 다시 경기를 뒤집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우리는 아마 그것을 느끼고 있었던 것 같다."

맨유의 수비는 30분경에 느슨한 수비를 틈타 추격골을 득점한 디오고 링컨에게 골을 허용한 직후 약간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전반 종료 직전 골을 넣으면서 효과적으로 그들의 도전을 저지할 수 있었다.

"우리는 세트피스 상황에서 그들이 다시 경기를 따라올 수 있게끔 허용했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주로 하는 플레이가 아니다. 하지만 우리가 보여주었듯이, 우리는 다시 경기의 주도권을 빠르게 되찾아왔으며, 키예프에게 더 이상 어떤 것도 내주지 않을 것처럼 보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