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Barclays Premier Reserve League
빅토리아 스타디움 , 10월 11일 목요일Thurs 11 October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리(83)

리버풀
스피어링 (30)

18/09/2012  Reported By Steve Bartram

리저브: 맨유 1 리버풀 1

빅토리아 스타디움에서 가진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키어런 리의 늦은 동점 골을 넣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지막 20분 동안 공세를 끝에 리가 좋은 헤딩 골을 넣어 리버풀 제이 스피어링이 전반에 넣은 골을 만회하였다.

이 날 경기에 게리 네빌이 출전 할 것 이라고 예상하는 이가 많았지만, 게리 네빌의 이름은 결국 출전 선수 명단에서 찾아볼 수 없었다.

게리 네빌의 결장 속에 유나이티드의 젊은 팀은 더욱 젊어진것 같았다. 아카데미 스타 대니 웰백이 벤치에서 올랐고, 크리스 파간이 스타팅 XI에 이름을 올렸다.

리버풀의 전형적인 접근은 다소 답답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20분 이후 샘 헤슨의 슛이 리에게 막힌 후 경기의 주도권은 유나이티드가 쥐었다.

세바스티안 레토가 질러의 골을 막아냈고, 리버풀의 스피어링이 득점을 하며 리버풀은 전반을 이끌어 나갔다.

리버풀의 압박 끝에 맨유의 동점 골이 터진 것은 83분 이었다. 리는 왼쪽 윙으로 출전하여 마이클 반스를 마크했다. 이후 양 팀은 가까운 거리에서 득점 할 기회를 놓치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United: Zieler, Gray, Eckersley R, Chester, Eckersley A; Cleverley (Drinkwater 73), Lee, Hewson, Barnes, Dong, Fagan (Welbeck 63).
Subs not used: S Evans, Woods, C Ev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