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라이스 프리미어리그
10월 6일, 올드 트라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테베즈 (54), 호날두 (59 & 76), 루니(82)

위건 애슬레틱 0

22/01/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5 다음 » 

리포트: 맨유 4 위건 0

맨유는 위건 애슬레틱을 상대로 저항할 수 없는 강력한 후반전 활약을 펼치며 승리해 바클라이스 프리미어리그 1위로 올라섰다.

하프타임 이후에 터진 카를로스 테베즈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2골), 웨인 루니의 득점은 크리스 허칭스 감독이 이끄는 팀의 몸싸움을 완전히 털어내 버렸다.

맨유의 네마냐 비디치와 존 오셰이는 부상으로 인해 전반에 교체 아웃되었고 루이 사아는 워밍 업 도중에 부상을 입으면서 출전 명단에서 경기 시작 전 갑자기 빠졌다.

헤라르드 피케와 대니 심슨이 리오 퍼디난드, 파트리스 에브라와 함께 수비진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두 어린 선수들은 매우 훌륭한 활약을 펼쳤다.

맨유의 공격이 후반전에 위건이 막아내기에는 너무 거셌지만, 위건 선수들은 전반전에는 그럭저럭 맨유 선수들을 잘 막아낼 수 있었다.

원정팀의 골키퍼 크리스 커클랜드는 초반 5분 동안 이날 경기에서 제일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 그는 카를로스 테베즈가 골문 쪽으로 올린 크로스가 살로몬 올렘베의 머리에 맞으며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꺾였지만 훌륭한 선방을 보였다.

계속되는 공세에서 호날두는 마이클 브라운에게 밀리면서 땅으로 내동댕이 쳐진 후 페널티 킥을 강력하게 요구 했으나 거절당했다. 마이크 라일리 주심은 빠르게 호날두의 주장을 거절해 버렸고, 그것이 호날두의 억울함을 더하게 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