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챔피언스 리그 F조 예선
올드 트라포드, 10월 2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 루니 70)

AS 로마 0
22/01/2009  보도: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4 다음 » 

리포트 : 맨유 1 로마 0

지난 4월처럼 로마가 무너졌던 것과 같은 일이 다시 반복되지 않았지만 맨유는 로마가 지난 시즌에 당했던 황당한 패배를 복수하고자 하는 것을 막고 승점 3점을 모두 챙겨갈 만했다.

레즈(Reds: 맨유의 애칭)는 전체적으로 경기를 지배했지만 전반전에는 득점하지는 못했다. 마침내 70분에 본능적인 슛을 날리면서 소강상태를 깼다. 알렉스 경에게 유럽대회 경기에서의 또 다른 승리를 안겨준 것은 웨인 루니였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출전 선수 명단을 선정하는데 있어서 측면 자원의 페이스를 조절하는데 초점을 두었고, 경험이 많은 라이언 긱스 대신에 나니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투입하였다. 루이 사아는 2월 이래로 자신의 첫 번째 선발 출장을 기록했으며 존 오셰이는 웨스 브라운의 부상으로 오른쪽 수비수 자리에 출전했다. 오언 하그리브스는 출전 선수 명단에 없었고, 네마냐 비디치는 체력 검사에 늦게 통과함에 따라 리오 퍼디낸드와 함께 중앙 수비수로 출전하면서 그의 자리를 지켰다.

골문에서는 토마슈 쿠슈차크가 그의 유럽 대회 데뷔전을 치렀다. 그리고 그는 전반 10분경에 프란체스코 토티가 먼 거리에서 중거리 슛을 날렸을 때 집중해야만 했다. 그것은 쿠슈차크에게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지만, 지난 시즌 유럽 골든 부츠 수상자인 토티가 다시 한 번 빈 공간이 생기면 슛을 쏘는 모습을 보여 줬다.

물론, 지난 4월에는 맨유가 경기 시작 20분만에 3-0으로 앞서고 있었다. 오늘 밤에는 초반 공방전은 다소 조용하게 넘어갔다. 새롭게 보이는 로마의 포백라인은 맨유의 두 명의 공격수 루니와 사아를 상대로 굳은 수비를 보여 주었다.

나니는 17분에 리오 퍼디낸드의 패스를 몸을 뻗어 받아낸 뒤에 그의 정강이로 강력하게 슛을 날렸다. 2분 뒤에 그 포르투갈 출신의 윙어는 랭커셔 출신의 시몬 페로타로부터 골문으로 27미터 정도 떨어진 지점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