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Barclays Premier League
Villa Park, Sat 20 October

ASTON VILLA 1
Agbonlahor (13)

MANCHESTER UNITED 4
Rooney (36, 44), Ferdinand (45), Giggs (75)
22/01/2009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매치 레포트: 아스톤 빌라 1 맨유 4

맨유는 아스톤 빌라 전에서 웨인 루니와 카를로스 테베스의 활약과 멋진 해스, 움직임, 시야등을 통해 4-1 승리를 거두었다.

루니가 2골을 득점했다. 페널티 킥을 실축한 이후 한번 더 득점 기회가 있었지만 슛은 크로스바를 때리고 말았다. 테베즈는 어느 때보다 열심히 뛰었고, 그의 연결 플레이는 맨유가 공격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빌라는 13분에 가브리엘 아그본라호르가 득점하면서 리드를 잡아 나갔지만, 나이젤 레오 코커와 스콧 카슨 골키퍼가 퇴장당하면서 9명의 선수로 경기 종료때 까지 싸워야 했다. 이 경기는 사실살 맨유가 전반이 끝나기 전에 3번째 골을 득점하였을때 거의 끝난 것이었다.

비디치와 사하, 하그르브스, 캐릭, 네빌 그리고 국가대표 경기에서 가벼운 충돌을 당한 호날두가 빠졌기 때문에 알렉스 경은 팀을 재편해야만 했다. 안데르송이 그의 두번째 리그 선발 출장을 기록 하였으며, 헤라르드 피케는 오른쪽 수비를 메꾸게 된 웨스 브라운과 비디치를 대신하여 투입되었다.

맨유가 처음으로 기회를 잡은 것은 2분이었는데 스콧 카슨 골키퍼가 윌프레드 보우마의 백패스를 손으로 잡으면서 반칙이 선언되었다. 루니는 라이언 긱스에게 공을 살짝 띄워 올려줬고 긱스는 그서을 발리로 연결했지만 빌라는 그 슛을 잘 막아냈다. 인상적인 출발이었지만, 마틴 오닐 감독이 이끄는 빌라는 좀 더 강력한 것을 보여주었고, 그럭저럭 선취골을 득점하였다. 에쉴리 영이 왼쪽에서 올려준 크로스가 아그본라호르에게 연결되었고, 그는 힐뜻 보면서 에드빈 판 데 사르를 지나 골문에 들어가는 헤딩슛을 날렸다. 루크 무어가 에드빈 판 데르 사르의 시야를 다소 가리면서 오프사이드에 대한 얘기가 있었지만, 결국 골은 그대로 인정되었다.

하지만 맨유는 이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압박을 해 나갔으며, 이를 통해 기회를 잡았다. 에브라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가 루니에게 연결되었고, 루니가 나니에게 이후에 연결한 것을 나니가 발리슛을 시도했으나 실패했다. 25분쯤 지난 후에 맨유의 복잡한 패스들은 점점 안정되기 시작했다. 안데르송과 나니, 스콜스가 테베즈에게 공간을 열어 주었고, 테베즈는 루니와 골문 앞에서 패스를 주고 받았다. 하지만 카슨은 빠르게 움직여 다리로 공을 막아냈다.

맨유는 36분에 낮고 위협적인 나니의 크로스를 루니가 연결하면서 동점을 만들었다. 이것은 빌라 수비의 집중력 부족에서 온 것이었다. 잣 나이트는 카슨 골키퍼가 그 공을 잡기 위해 나올 것이라고 예상하는 한면, 조금만 건드리면 자책골이 될 것이라는 것에 대해서도 알고 있었다. 이 공을 뒤로 돌아들오오던 루니가 받아서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루니와 테베즈가 멋진 호흡을 보여준 것은 맨유가 보여준 전반전 활약에서 가자 두드러지는 부분이었다. 테베즈는 상다방 수비수들을 잘 견제했으며, 빌라 수비진에게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