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챔피언스리고 F조 예선
Olympiyskiy Stadium, 10월 23일 화요일

DYNAMO KYIV 2
(Rincon 34, Bangoura 78)

MANCHESTER UNITED 4
(Ferdinand 10; Rooney 18; Ronaldo 41, 68)
22/01/2009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리포트; 키예브 2-4 유나이티드

맨유는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가 선제 골을 넣었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진은 키예브에서 개최된 경기에서 멋진 퍼포먼스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유나이티디는 웨인 루니, 카를로즈 테베즈, 크리스투아누 호날두 등이 상대 진영을 휘저으며 4점을 빼앗았다.

반면 디나모 키예브도 유나이티드에게서 2점을 빼앗았다. 하지만 그리 기뻐하지는 않았다. 승리를 장식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챔피언스리그 3연승을 기록했다. 2주일 후 홈에서 가질 키예브 전에서 예선 통과를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 챔피언스리그 시합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키예브는 쓰리톱을 구사했다. 맨유는 상대의 공간을 노렸다.

공간이 주어진 루니, 테베즈, 호날두는 종횡무진 그라운드를 휘저었다. 맨유는 전반 9분 큰 찬스를 맞이했다. 좌측을 돌파한 호날드가 키예브의 티베리 기오네의 파울로 프리킥을 얻은 것. 키커 긱스가 찬 공을 퍼디난드가 머리로 선취 득점에 성공했다.

원정경기에서 선취득점을 했기에 맨유는 공격의 고삐를 늦출 수도 있었지만, 한층 더 적극적인 공격을 펼쳤다. 전반 18분, 오른쪽 사이드에서 호날두의 패스를 받은 웨스 브라운이 중앙에서 키예브의 수비수 고런 가브란을 재키고 쇄도하는 루니에게 연결, 가볍게 득점에 성공했다. 루니는 이로써 5경기 4득점을 기록했다.

유나이티드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1분 후, 호날두가 왼쪽에서 크로스를 올렸다. 하지만 이는 루니와 테베즈를 비켜갔다. 루니는 그 후에 페널티 박스 외곽에서 강한 슛을 날렸지만, 상대 골키퍼에게 막히고 말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