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Ben Hibbs

퍼거슨 경을 놀라게 한 나니

알렉스 퍼거슨 경은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둥지를 옮긴 나니의 성공적인 팀 적응에 기쁨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맨유의 보스는 이 포르투갈 윙어의 밝은 미래를 예상했다.

불과 스무 살에 불과한 이 선수는 2007/2008시즌 후 개최된 13경기 중 11경기에 출전했다. 그 중 일곱 경기는 선발 출전이었다.

퍼거슨은 “그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소년이다.”라며 “우리는 그를 낙관적으로 전망한다.”라고 밝혔다.

나니는 라이언 긱스의 휴식에 맞추어 기용될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하지만 선수들의 부상과 겹치며 나니는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할 만큼의 출전기회를 얻었다.

퍼거슨은 “우리는 장기적으로 나니가 지속해서 긱스를 대신할 수 있는 자원이라고 생각했었다.” 라며 ”하지만 벌써 그는 많은 경기에 출전했다.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빠르다. 아주, 아주 빠르다. 게다가 환상적인 크로스도 갖추었다.”라고 밝혔다.

“언어문제가 점차 해결됨에 따라 더욱 빠르게 팀에 적응할 것이다. 날카로운 선수이고, 영어 또한 큰 문제는 없다. 엄청난 잠재력이 있는 선수다. 스무 살 밖에 안된 이 선수는 점점 발전할 것이다.”



경이로운 나니

"그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소년이다. 그에 대해 낙관적으로 전망하고 있다.”

- 알렉스 퍼거슨 경

나이: 20
데뷔: vs 첼시(커뮤니티 쉴드)
출전: 12
득점: 1 (vs 토트넘)